서브비주얼영역
View
[지원사업] 2022년 판매 강화를 위한 스타트업 홍보 및 유통채널 입점 지원 사업
작성자 창업지원센터 작성일 2022-05-25 조회수 211

2022년 판매 강화를 위한 스타트업 홍보 및 유통채널 입점 지원 사업」

KAIST  경영대학 혁신 및 창업센터에서는 창업기 / 성장기 경영대학 스타트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하여  2022 년  판매 강화를 위한 스타트업 홍보 및 유통채널 입점 지원 사업」 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 .

KCB Startup Mall이란?
경영대학 창업지원센터 페이지와 연동되어 구축되는 온라인 몰입니다.
해당 사이트는 카이스트 내부 전체에 홍보될 예정이며, 외부에도 공개/홍보 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 
카이스트 출신 창업가들의 제품/서비스를 소개하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 지원하고자 합니다.

○ 사업목적
온라인 판로개척 및 기존 유통 채널 입점이 어려운 기업들에 홍보 및 KAIST 경영대학 스타트업 자체 유통채널 제공, 이를 통한 기업별 판매 채널 강화를 바탕으로 기업의 수익 증대에 기여


○ 지원내용
KAIST 경영대학 스타트업 몰(KCB Startup Mall) 입점 기회 및 기업별 페이지 제작 지원
○ 지원대상: KAIST 경영대학 동문/재학생 창업 기업 15개사
- KAIST 창업/성장기업 중 시제품 또는 시범 서비스 개발이 완료된 후, 판매가능한 기업 
(경영대학 재학생 및 동문이 CEO 또는 Co-Founder인 기업) 
※ Co-founder 기준: C-Level 재직 및 25% 이상의 지분 보유
 

○ 진행 일정

신청접수

서류심사 및 면접평가

선정

지원 진행

성과 보고

~5/29(일)

6월 1~2주

6월 2주

6월 4주~

12월 중

 

○ 평가기준(배점)
사업성(20), 성장성(20), 지원 필요성(30), 사업수행능력(20), ESG 가치(10)

○ 지원방식
 - KCB Startup Mall 입점 준비를 위한 유통채널 운영자 미팅 
 - 기업 별 페이지 및 제품 패키지 지원
 - KAIST 교내/외 KCB Startup Mall 홍보

 신청서 : (다운로드) 2022년「판매 강화를 위한 스타트업 홍보 및 유통채널 입점 지원 사업」.docx

페이지 맨위로 이동